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멋집 공유

쉐라톤 그랜드 인천 송도 리뷰 - 스테이 & 릴렉스 24 프로모션

by 주인더 2020. 3. 24.
반응형

쉐라톤 그랜드 인천 

송도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사우나, 수영장, 스파 등 모든 시설이 구비된 호텔이다. 송도에서 유명한 호텔로는 쉐라톤과 그 옆의 오크우드호텔이 있다. 오크 우드는 포스코빌딩의 고층에 위치해 있어서 전망이 좋지만,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이 부족하다. 쉐라톤은 그 옆에 위치하여 상대적으로 낮은 높이이지만, 그래도 22층의 건물이며, 5성급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tay & Relax 24

최근 프로모션인 스테이&릴렉스 24는 2020년 4월 30일까지 유효하다. 체크인 시간이 자유롭고, 체크아웃 또한 다음날 자신이 체크인했던 시간에 할 수 있다. 한마디로, 자신이 저녁 9시에 체크인을 했다면, 다음날 저녁 9시에 체크아웃을 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다. 

그 외로 아래의 여러가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준다.

  • 고층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  
  • 24시간 투숙 혜택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가능) 
  • 1층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 인 룸 다이닝 셰프 스페셜 메뉴 중 2가지 선택  
  • 프리미엄 와인 1병 + 스낵 메뉴  
  • 웰컴 드링크 (호텔 친환경 프리미엄 음료 ‘그린지’ 3종 셀렉션)  
  • 웰컴 기프트 (마스크 2매, 소진 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 무료 주차

 

주차는 지하 주차장이 오크우드와 쉐라톤이 같이 연결 되어 있다. 

 

지하에서 쉐라톤 호텔 입구를 찾은 다음 1층 로비로 올라와야 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송도 센트럴 파크를 바라보는 5성급 호텔로 송도의 중심부 국제무역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 2층, 지상 22층 규모에 총 321개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모던한 건축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8층에서부터 22층에 위치한 객실에서는 호텔과 인접한 도심 속 공원인 센트럴 파크와 인천대교의 장관이 한눈에 들어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경관을 제공합니다. 또한, 뷔페와 다양한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피스트(FEAST) 레스토랑, 차이니스 티 바와 7개의 별실을 갖춘 중식당 유에(YUE)에서는 가족과 지인 그리고 비즈니스 모임을 위한 최고급 요리와 함께 최적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컨벤션 센터, 센트럴 파크, 잭니콜라우스 골프 코스 등과 근접하여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휴양까지 즐길 수 있는 송도의 랜드마크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다음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한쪽에 위싱파운테인도 마련되어 있어, 동전을 던져 소원을 빌 수도 있다. 이 동전들은 나중에 기부가 된다.

 

국내 최초로 LEED 친환경 건물 인증을 받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인증을 받는 등, 여러 면에서 노력하고 있는 호텔이다. 2020년 3월부터는 새롭게 객실을 단장하기도 했다. 

 

객실의 종류는 시티뷰와 파크뷰로 구분되어 있는 디럭스룸과 클럽룸이 있다. 그리고 그 상위로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엠베서더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이 있다/

 

이는 클럽레벨의 21층에 위치한 클럽 룸 파크뷰 더블룸 객실이다. 

 

기본적으로 물과, 티, 그리고 프렌치 프레셔를 이용하는 원두가 제공된다. 

 

냉장고와, 와인잔, 물잔, 위스키 잔등도 구비되어 있다. 

 

국제 도시답게, 여러가지 콘센트와 포트들이 설치되어 있다. 

 

그리고, 샤워 가운과, 다리미, 다리미판도 객실에 구비가 되어 있다. 

 

아래는 스테이 앤 릴렉스 24에서 제공되는 다이닝 서비스 메뉴이다. 이 중 2가지를 밤 12시 전까지 주문해서 방 안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역시 프로모션에서 제공된 와인과, 음료, 스낵들이다.

 

밤 9시에 체크인을해서, 센트럴파크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그리고, 같은 풍경의 아침 모습이다. 센트럴 파크가 정말 평화롭게 보인다.

 

1층으로 내려가 조식 서비스를 이용한다. 조식은 전반적으로 괜찮다. 쌀국수와 소불고기 뚝배기까지 뷔페로 제공된다. 

 

주말의 북적이는 센트럴 파크 모습이다. 위에서는 평화롭지만, 자세히 보면 센트럴파크 주변이 전부다 주차되어 있고, 보트도 많이 이용하며, 사람들이 많이 산책 나와 있다.

 

인룸 다이닝 서비스를 시켜 보았다. 쉐라톤 비프버거와, 갈비찜이다.

 

6층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스파, 미용실이 위치해 있다. 그러나 2020년 3월 23일부터는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 사우나는 이용할 수 없는데, 코로나 19로 인한 정부 방침으로 공공시설 이용 제약 때문이다. 

6층에 위치한 스파 하스타를 이용해 보았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준비해주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쉐라콘 그랜드 인천 송도는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호텔이었다. 객실뿐만 아니라, 조식, 그리고 제공되는 서비스등도 다른 여느 호텔과 견주어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1층에는 편의점도 있으니, 필요한게 있으면 당장 구비도 가능하며, 바로 앞 센트럴 파크는 송도를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위치적으로 최고의 메리트이다. 

 

반응형

댓글